얼마 전부터 집에서 뭔가 이상한 것이 날아다녔어요.크기가 꽤 커서 이게 뭔가 싶어서 잡기 전에 사진을 찍어봤는데요.알고 보니까 이게 나방 파리라는 해충이었어요.저희 집은 주로 화장실과 베란다에서 보였어요.원래 그쪽에서 잘 보인대요 습하고 어두운 곳에서요.
이것들은 생각보다 퇴치하고 잡기가 두렵지 않았는데요.생각보다 너무 자주 보여서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싶었어요.처음에는 휴지로 했는데 이것도 타이밍을 맞춰서 잡기가 쉽지 않았어요.그래서 살충제를 여러 번 뿌리기도 했는데 매번 쓰면 독한 냄새 때문에 힘들었어요.
그런 이유로 다른 방법을 찾다가 알게 된 게 있었는데요.비비딕 벌레 퇴치기라는 거였어요.이것들이 알을 잘 까기 때문에 번식력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그때까지도 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한번 써볼 만하다고 생각했어요.게다가 이건 한 달 동안 사용해보고 별 효과가 없으면 환불도 가능하거든요.그걸 믿고 써봐도 될 것 같았어요.
해충을 어떻게 퇴치해 주는지 자세히 살펴보니 원리가 좀 독특하더라구요.다른 살충제와는 달리 벌레를 죽이는 방식은 아니었어요.그것들이 극도로 싫어하는 패턴의 소음이 몇 가지 있는데 그걸 발생시켜서 스스로 도망치게 해주는 거죠.그래서 좋은 점은 집안에서 시체가 생기지 않는다는 것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나방 파리가 정상적으로 사라지는 사용을 해봐야 알겠지만요.기대감이 큰 상태로 써봤습니다.글쓰기 자체는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기가 도착하면 본체를 콘센트에 연결하고 전원 버튼을 켜기만 하면 됩니다.중앙부에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버튼이 확실히 배치되어 있거든요.
한 가지 알아두면 좋은 점은 그 제품은 일반형, 고급형 두 가지 옵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차이점을 보면 해충을 없애는 소음 기능은 동일합니다.고급형에만 상단에 훈증기가 달려있어 모기향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본체에서 발생하는 소음은 절족류와 같은 기어다니는 벌레를 없애는 기능입니다.훈증기가 있어야 벌레 같은 걸 없앨 수 있어요.
한마디로어떤기능이필요한지자세히비교해서쓰시면됩니다.저 같은 경우는 나방의 파리를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훈증기가 달려 있는 것을 사용했습니다.그래서 고급 타입을 선택했고 물건을 받자마자 집 곳곳에 설치해서 전원을 켜놨어요.참고로 이 타입의 경우는 전원 버튼 외에 훈증기 버튼이 하나 더 있어요.그래서 동시에 양쪽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대단한 장점이었습니다.
하긴 계란까지 다 없애려면 빨리 없애는 게 관건이었는데요.시간이 지나면서 아무래도 조금은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이 있었습니다.그래도 반품제도를 믿고 한달만은 계속 써보고 싶었어요.지금까지의 느낀점을 작성해보면 크게 뭔가를 느끼진 않았어요.우선 초음파라고 하는 특수한 성질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초음파는 사람에게 들리지 않는 영역의 소리이기 때문에 들을 수 없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불편하거나 뭔가 작동하고 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다만 해충에게는 이게 엄청나게 거대한 폭음으로 들린다고 해서 그걸 믿고 기다려야 했어요.덕분에 사용하는 동안 별로 불편하거나 힘들다고 느낀 적은 없었어요.소리라고 해도 무소음이라 제가 듣기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으니까요.
퇴치하기 전까지는 사용하면서 특별히 감수해야 할 부분은 없었습니다.게다가 이것은 사람에게도 전혀 해로운 부분이 없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실제로 살충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비교하면 훨씬 안심이었습니다.원래 몸에 나쁜 성분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이 때문에 어린 아이, 임산부, 애완동물이 있는 집에서도 무해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나방 파리는 해당 기기를 설치해 놓고 한 달이 될 때까지는 별다른 변화 없이 지속적으로 보였습니다.최대 30일까지는 지켜봐야 하니까 저는 그냥 안심하고 있었어요. 시끄럽지도 않고 해로운 것도 없어서 별로 궁금한 것도 없었거든요.아주 좋았던 점 중에 하나는 이렇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안전하다는 거였어요.이대로 기다리기만 하면 천천히 해충뿐만 아니라 알까지 사라지기 때문에 안심하고 기다렸을 뿐입니다.혹시 사용중에 어떤 기기에 문제가 생겼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셨습니다.해당 제품의 경우 무상 A/S 기간이 무려 1년이나 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면 수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원래 국내에서 제조된 상품이라 그런지 퀄리티는 탄탄해서 좋았어요.별 문제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확실한 건 한 달 동안 계속 켜다 보니까 점점 나방 파리가 줄었다는 거예요.이게 사실 되게 해롭거나 무서운 건 아닌데 계속 나타나니까 궁금하잖아요.아무래도 장마가 되면 더 심해질 텐데 미리 관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그래서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했고 지금도 유지관리를 위해서 사용하고 있어요.이렇게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퇴치 제품이 뭐가 있을까 해서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꾸준히 틀어놓으면 변화가 생기고 유지관리도 잘 됩니다.만약 효과가 없다면 반품까지 받을 수 있어서 안심입니다.게다가 고급형의 경우라면 나는 벌레나 기어다니는 것까지 올인원으로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나방의 파리뿐만 아니라 각종 바퀴나 개미 등 해충도 모두 박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필요하시면 살충제 말고 한번 이걸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적어도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고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저는 만족했습니다.곧 장마철에 접어들겠지만 그때까지 꾸준히 켜놓고 지내야 해요.비비딕 벌레퇴치 바퀴벌레 개미 쥐 해충 사슴벌레 초음파 퇴치기 모기 일반형 고급형: 비딕비딕 퇴치기 할인행사 중 이벤트 기간 놓치지 마세요!bit.ly소정의 수수료를 지불받고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