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리스트 털기 2탄, 방 인테리어 아이템 위주로 가져온 텐바이텐

잘 지냈어요?。저는 지금까지 위시리스트 공개하는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오늘의 집에 이어지는 위시리스트 타이핑은 텐바이텐입니다. 지난번 위시리스트 털기는 여기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털기 1탄 오늘 집은 잘 지내셨나요? 이제 제가 좋아하는 쇼핑몰의 위시리스트를 털어놓을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게장… blog.naver.com

텐바이텐도 제가 오래 이용한 사이트라위시리스트가 정말 많아요 그래서 방 인테리어 아이템 위주로 일부만 가져왔어요(웃음)

모든 사진의 출처는 천백천에 있습니다.

텐바이텐은 제가 10대 때부터 즐겨 이용했던 쇼핑몰이었어요 귀여운 천지!!당시 텐바이텐과 동시에 자주 이용하던 쇼핑몰들이 몇 군데 있었는데 꾸준한 업데이트와 웹 디자인이 손을 뗄 수 없게 됐어요. 어떤 걸 판매하고 있는지, 어떤 느낌인지는 천천히 보여드릴게요!

이번에 업데이트해서 디자인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데 그래도 귀엽죠?구매욕을 자극하는 귀여운 사진은 별로..카테고리 보시면 없는 건 없죠?저는 주로 방 인테리어 용품을 사는 편입니다.마이텐바이텐 들어가셔서 제 위시제품 누르시면 위시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폴더에 나눠놨다가 요즘은 찜누르기 이벤트를 많이 해서 지금은 사실상 구분이 없어요(웃음정보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까 봐 일부러 가격과 함께 캡처해 왔습니다 첫 번째는 등받이 라탄 의자!제가 작년 여름 예능 여름방학을 정말 재밌게 봤는데 당시에 이게 너무 갖고 싶어서 찾아보니까 가격이… 그렇게 조용히 찜만 눌러서 잊혀졌어요…귀여운 탁상시계!이거 완전 방 인테리어에 딱 맞죠?제가 좋아하는 고엽색 나무색이라 더 맘에 들어요 귀엽고 오랜만에 보니까 품절이네요여름만 되면 돌아오는 나의 라탄 사랑 근데 이거 너무 귀엽지 않아요?라탄원데이 클래스를 듣는것이 저의 로망입니다..요즘 제 눈에는 왜 이렇게 파인애플을 키우는 게 눈에 띄죠…?너무 귀여운…제가 작년에 살까 말까 진심으로 고민하다가 남자친구가 말려서 조용해진 난로에요 너무 귀엽지만 저 귀여움을 유지하려면 관상용으로 보는게.. 저 같은 덜렁대는 곳은 여기저기 음식을 튀겨서 금방 변색되거나 난리가 납니다.. 이건 크기도 작아요 ㅠㅠ 그래도 다시 보니까 레몬색이 너무 귀엽네요 피스타치오는 제 위시에 없었는데 실제로 오늘 보니까 예쁘네요.가격이 싼 갤러리 거울 저렇게 창문처럼 생긴 거울. 너무 귀엽지 않나요?(웃음)새해마다 사고싶은 일력은 있지만, 저는 잊어버리고 단번에 열 것이 분명하기도 하고, 떼면 쓰레기가 되어 버리는 것이 아쉬워서 산 적은 없지만 작을수록 너무 귀엽죠?(웃음)거실이 넓다면 매거진 선반을 꼭 두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수납도 가능해서 최고완전 감성이 더러워진 선반, 우리집에 있는 소품들은 다 너무 예뻐서 도자기나 감성소품을 올려놓으면 예쁘게 방 인테리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웃음)재봉틀 있으면 만들어보고 싶은 테이블 매트! 저는 뭐 먹고 100% 쏟을 것 같은데 손님 오면 대접하는 기분도 들고 너무 예쁘잖아요(´;ω;))아, 이제 마지막이다.TV를 보면 연예인들이 이런 조명 많이 켜는데 저처럼 임대하는 사람이 이런 걸 켤 수 있어요? 궁금해. 저희 집이 생기면 식탁 위에 이런 조명은 무조건이죠 이런 라탄 스타일 말고도 스테인드글라스도 몇 년 전부터 예쁘게 보이기 시작했어요 오랜만에 방 인테리어 용품을 보니 방 구조도 바꿔보고 싶은 뽐뿌가 확 오네요. 저희 집도 여름을 맞아 리모델링 준비를 해야겠네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