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장민호’ 드라마 마지막 회 정보출연자 예고편 개봉일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감독 미등록 출연 장민호 개봉 2022.01.24.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감독 미등록 출연 장민호 개봉 2022.01.24.
트로트 사슴에…민호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실황과 무대 밖 미공개 영상을 공개할<장·민호 드라마 마지막 회>이 1월 24일 개봉일을 정하고 팬들과 만날 준비를 끝냈습니다.이 작품은 지난해 말부터 진행된 장·민호 단독 콘서트 투어”드라마”공연 장면과 함께 장·민호가 팬들에게 전해정성을 비화 영상에 담을 것으로 보입니다.한국에 뽕짝 붐을 가져온 “미스터 트로트”톱 7의 멤버 중에서는 김·호준에 이어2번째 단독 공연 실황을 선 보인 장·민호입니다.장·민호는 트로트의 꽃사슴이라는 별명에서 보듯 깊고 총총한 눈으로 남자 답게 잘생긴 외모와 좋은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가끔 쇼 프로그램을 보면 장·민호를 처음 본 출연진은 “정말로 잘생기”라며 감탄하곤 합니다.여기에 트로트의 경우 실력이 부족하면 아무리 잘생기다해도 인기를 얻기는 어렵습니다.이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무대를 혼자 채워야 할 음반의 특성상, 가창력은 더 크게 돋보입니다.
장민호는 신인이자 무명이었던 다른 미스터트롯 톱7과 달리 트로트계의 BTS로 불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가진 가수였습니다. 그가 ‘미스터트롯’에 출연할 당시 마스터로 나서야 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1977년생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 그룹 유비스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연차만 보면 장윤정보다 빨리 전설의 아이돌 그룹인 NRG, 태사자보다 선배입니다.데뷔 그룹이 실패했고, 그 후 발라드 그룹 ‘바람’으로 재데뷔했지만 또 실패했습니다. 그 후 2011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지만 또 실패했습니다.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승까지 했지만 프로그램의 화제성이 없어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런 눈물겨운 신인과 무명시절을 가진 장민호는 2013년 노래 ‘남자는 말합니다’가 히트하면서 인기 가수 반열에 오릅니다.
그 후”미스터 트로트”출연을 통해서 문자 그대로 스타가 됩니다.오랫동안 방송 경력에서 이른바”장 바다”가 되는 창…민호는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다수의 연예에도 출연하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그 인기의 증명이 바로 이번 솔로 콘서트입니다.솔로 콘서트를 연 나이가 장·민호의 트로트 가수 데뷔 10주년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의미 깊은 순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트로트 가수 장·민호를 사랑하고 준 팬 덕분에 인생의 전성기도 개척하였습니다.<장·민호 드라마 마지막 회>은 노래는 물론 장·민호의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시간에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아이돌 가수로 시작한 만큼 뛰어난 춤 실력을 갖는 것은 물론 연예<쥬죠프이풍뇨은>에서 메인 MC를 지낸 만큼 언변도 좋습니다.장·민호의 진가를 극장의 좋은 사운드와 큰 화면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장·민호 팬 분들이라면,놓칠 수 없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