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네임씰 제작 님봇 라벨기 D110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유치원에 다니기 전에는 별로 필요 없었던 방수 네임 스티커.야외에 놀러갈 때 물건을 잃어버릴까봐 신발이나 물건에 잘 보이는 곳에 붙였는데 지금은 내 물건도 스스로 준비하는 연습도 필요하고 이름도 많이 보게 하고 외우는 시기라 사용용도가 많을 것 같습니다.그래서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를 결국 제 돈의 내산으로 배송받게 되었습니다.님보 트래블기를 선택한 이유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잉크가 필요 없어 좋고 앱으로 디자인도 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아 쿠@를 주문했습니다.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는 크기는 휴대폰보다 조금 넓지만 높이는 작아서 들고 다니기 좋고 가성비도 3만원대로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님보 트래블기 D110을 살펴보면 앱 라벨 편집, 블루투스 5.0, 대용량 배터리, 방수 네임 스티커에 잉크나 카트리지가 따로 필요 없는 제품입니다.

또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를 구입하면서 D110P로 업그레이드됐고 1200에서 1500mAh로 배터리 용량이 업그레이드됐다고 나오는데 받아보니 어디서 확인하나 싶더라고요.그때 사용설명서에 2p 제품 사양으로 표기되어 있으니 받으시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님보 트래블기의 구성품으로는 제품 설명서, C타입 케이블, 라벨 프린터로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처음 상품을 받으면 충전해서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은 되어 있습니다.그런데 충전이 고장난 건 아닌지 확인하는 김에 바로 충전을 해보니까 이렇게 빨리 파란불로 깜빡이면서 완충은 파란불이 켜져 있다고 합니다.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네요.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는 D11, D110, D101로 특징이 조금씩 다릅니다.나의 경우 어디서나 충전이 편한 C타입에 빠른 출력 속도, 작은 사이즈가 마음에 드는 선택을 했습니다.

설치방법은 달지 않은 상태에서 위 버튼을 오른쪽으로 당겨 90도 정도까지 열어서 방수 네임 스티커가 오른쪽으로 나오도록 방향을 잡으면 준비 완료!

네임씰 제작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활용법 (님봇라벨기 D110) 임플부부육아TV | 육아가에서는 방수 네임씰 기본! 첫 유치원 입학 후 곳곳에 많이 붙여야 하는 곳이 있어 내 돈을 낸 님보 트래블입니다. 앱 설치 및 다양한 활용법을 직접 해봤으니 참고해주세요^^ 앞으로의 실제 활용기도 기대해 주세요^^naver.me

님보 트래블기 암복싱부터 설치, 앱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기본 네임 스티커를 제작하는 이유는 아이의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이름표를 부착하려는 용도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방수 네임 스티커가 아니면 번지거나 지워지는 것은 염두에 두는 것이 좋아요.시노링크 라벨 프린터의 라벨 시트는 방수성, 내유성과 함께 스크래치 방지 및 손으로 잘 찢어지지 않는 내구성이 있어 다양한 장소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외에도 전용 앱이 있어 네임씰 제작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이미지를 넣어서 흑백으로 표현되는 것도 가능하고, 고른 다음에 사용하고 싶다면 저장해 두면 같은 내용을 바로 출력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또한 바코드, QR코드, 시리얼번호는 물론 다양한 아이콘과 글꼴도 있습니다. 단, 따로 구매가 필요한 경우도 있어요. 아쉬움은 조금 있었어요^^토리(トリ)는 요즘 스스로 정리하는 법을 배우고 있어요.그래서 정리함에 이름을 직접 정해서 말하면 그걸 님보 트래블기에서 방수 네임 스티커를 제작해주면 붙이면서 문자도 흥미롭게 해주고 있어요.엄마도 네임펜으로 쓰고 씻으면 지워지는 글자를 다시 쓰시곤 했는데 지금은 시노링크라벨프린터로 붙이면 깔끔하고 잘 활용하게 되네요^^활용도 높은 님보 여행기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리뷰! 방수 네임 스티커 제작도 편하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아 늦게 산게 아쉽네요^^집안 구석구석 정리할 때 더 써볼게요!활용도 높은 님보 여행기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리뷰! 방수 네임 스티커 제작도 편하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아 늦게 산게 아쉽네요^^집안 구석구석 정리할 때 더 써볼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